티스토리 뷰

기타

실력 떡상!

_Bibidi 2021. 2. 22. 20:14

Solved Class

 

Solved Tier

 

  폐관 수련 시작하고 벌써 1달이나 지났다. 라이 블로그 대회 알고리즘 첫 번째 글부터 MST 알고리즘까지 모든 문제 + Class 4 + dp 실버 1 이하 거의 모든 문제를 밀고 나니 백준 티어가 플레4로 떡상했다. 새로 배운 알고리즘 중에 구현만 할 줄 알아도 경험치를 많이 주는 것들이 있어서 그런지 티어 오르는 속도가 순식간이였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새로 나온 레이팅 시스템이다.

 

  예전에 백준 티어랑 코드포스 레이팅 비교한 자료 있었는데, 그거 반영해서 새로 만든 시스템이 아닌가 싶다. 처음에 내 레이팅이 1800이나 되는 거 보고 깜짝 놀랐다. 이게 실제 코포랑 비슷하게 나올까 궁금해서 공부하던 알고리즘들 빠르게 마무리하고 바로 코포 지르러 갔다.

 

 

Codeforces Anytime

 

  결과는 개떡상 ㄷㄷ; 내 실력이 이렇게 늘었나 싶을 정도 ;; 2월 21일에도 Round 697 버추얼 돌렸는데, 대회가 언레돼서 그런지 코드포스 애니타임에 반영이 안 됐다. 그 대회에서도 1700대 문제까지 다 풀었으니 퍼포먼스가 최소 1700로 예상된다. 평균 퍼포가 1700대를 넘어서기 시작했고 1800대 1900대 문제도 아이디어가 약간 모자라거나 시간이 조금 모자라서 못 푸는 경우가 많은 거 보면 블루 상위권까지 빠르게 올라갈 수 있을 거 같다. 이게 다 라이갓갓님과 솔브드 클래스 제작자 덕분이다. 질 좋은 문제를 많이 접해서 실력이 빨리 올랐다. 조만간 코포 참가해서 빨리 레이팅을 1600대로 맞춰놔야겠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g Sur 업데이트 후 SQL Developer 실행 오류 뜰 때  (0) 2021.03.25
modular 활용  (0) 2021.02.25
펜윅, pii 관련 자료  (0) 2021.02.25
맥북 Xcode <bits/stdc++.h> 추가  (0) 2021.01.27
PS 근황  (0) 2021.01.1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